심볼마크
숲에서 꿈꾸는 아이들이라는 전시 및 프로그램 콘텐츠를 모토로 아이들 - 숲 - 꿈으로 연상되는 심볼을 구현하였습니다.
캐릭터
-
숲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인 미생물 +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의 철학적 개념인 생태 환경 + 자연의 조화를 상징하는 오방색 = 오감(시각, 청각, 후각, 미각, 촉각) 상징 캐릭터 탄생
-
- 쫑긋이(청각 담당) 동감 능력이 뛰어나요!
안테나를 세우고 항상 주변에 귀 기울이며 정보를 수집해요.
관찰력과 기억력이 뛰어나고 남의 말에 귀를 잘 기울이며 가끔 오랫동안 생각에 잠겨요.
-
쫑긋이(청각 담당) 동감능력이 뛰어나요!
안테나를 세우고 항상 주변에 귀 기울이며 정보를 수집해요. 관찰력과 기억력이 뛰어나고 남의 말에 귀를 잘 기울이며 가끔 오랫동안 생각에 잠겨요.
-
- 킁킁이(후각 담당) 공감 능력이 뛰어나요!
다른 사람의 마음을 섬세하게 읽고 위로를 잘해 인기가 많아요.
온몸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유연하여 감정 변화에 따라 몸이 흐물거리거나 뾰족해져요.
-
킁킁이(후각 담당) 공감 능력이 뛰어나요!
다른 사람의 마음을 섬세하게 읽고 위로를 잘해 인기가 많아요. 온몸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유연하여 감정 변화에 따라 몸이 흐물거리거나 뾰족해져요.
-
- 더듬이(촉각 담당) 체감 능력이 뛰어나요!
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! 조심스럽고 신중한 성격이지만 수영과 같은 활동적인 운동을 좋아해요.
-
더듬이(촉각 담당) 체감 능력이 뛰어나요!
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! 조심스럽고 신중한 성격이지만 수영과 같은 활동적인 운동을 좋아해요.
-
- 냠냠이(미각 담당) 영감 능력이 뛰어나요!
상상력이 뛰어나 늘 신나는 일을 상상해요. 산만한 편이어서 얌전히 있는 법이 없어요.
가장 좋아하는 것은 먹는 것과 모험!
-
냠냠이(미각 담당) 영감 능력이 뛰어나요!
상상력이 뛰어나 늘 신나는 일을 상상해요. 산만한 편이어서 얌전히 있는 법이 없어요. 가장 좋아하는 것은 먹는 것과 모험!
-
- 궁금이(시각 담당) 교감 능력이 뛰어나요!
호기심이 많아 가까이 있는 것뿐 아니라 멀리 있는 것까지 눈을 쭉 늘려 내다봐요.
커다란 눈은 먼 거리뿐 아니라 가까운 미래를 보는 예지력을 갖고 있어 친구들이 위험에 빠지기 전에 도와주기도 해요.
-
궁금이(시각 담당) 교감 능력이 뛰어나요!
호기심이 많아 가까이 있는 것뿐 아니라 멀리 있는 것까지 눈을 쭉 늘려 내다봐요. 커다란 눈은 먼 거리뿐 아니라 가까운 미래를 보는 예지력을 갖고 있어 친구들이 위험에 빠지기 전에 도와주기도 해요.
-